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양양군지회, 2023년 정기총회 및 지회장 선거

양양군지회는 2023년 정기총회 및 제19대 양양군지회장 선거를 선거 대의원인 지회 임원, 경로당 회장을 대상으로 양양군 문화복지회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김춘광 수석부회장(직무대행)의 진행으로 대한노인회장상(6명) 및 강원도연합회장상(1명) 시상과 신임경로당 회장(16명) 등록증 수여식 진행에 이어 `참석해 주신 내빈들과 대의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을 시작하였으며 김진하 양양군수, 오세만 양양군의회 의장, 이건실 강원도연합회장, 진종호 강원도의원의 축사와 함께 많은 관계 기관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어 행사를 더욱 뜻깊게 하였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부의안건으로 2022년 사업 및 예산 결산과 2023년 사업안 및 예산안을 포함한 4건의 부의안건을 원안 승인 의결하였으며 이어서 제19대 양양군지회장 선거를 진행하였다.
 
선거는 원무웅(선관위부위원장) 의장의 진행으로 기호 1번(마정하 후보)과 기호 2번(전용우 후보) 순으로 소견발표에 이어 선거 대의원 144명 중 140명이 참석하여 전원 투표를 실시하였으며 개표 결과 기호 1번 27표, 기호 2번 113표를 획득하여 제19대 양양군지회장으로 기호2번 전용우 후보가 당선되어 연임에 성공하였다.
 
당선증을 교부받고 “대의원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앞으로 새로운 4년의 시대를 열어 가겠다”는 힘찬 포부를 얘기하며 “공약으로 제시한 활력이 넘치는 경로당 만들기, 경로당 환경개선사업, 노인 일자리 사업 확대, 경로당 회장님의 처우개선 및 건강관리의 5가지 사항을 반드시 이루어 낼 것을 다짐한다”는 당선 소감을 발표하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