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제24회 대전광역시연합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제24회 대전광역시연합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지난 12일 대전 유성구 전민동 대전광역시 전천후게이트볼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는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대전광역시연합회(회장 이철연)와 대전시게이트볼협회(회장 김장성)가 주관하였으며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임재룡)가 후원하였고 대전시 생활체육게이트볼 연합회가 협조하였다.
 

내빈으로는 대전광역시연합회 이사 및 대의원, 강봉섭 대전광역시연합회 동구지회장을 비롯하여 4개구 지회장, 이현주 대전시 정무부시장, 김경훈 대전시 의회의장, 임재룡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장, 김근종 대전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윤여문 동구청 생활지원국장, 박용갑 중구청장, 장종태 서구청장, 허태정 유성구청장, 정기현 대전시의회 복지부위원장, 김동섭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이상민 국회의원, 대전시게이트볼협회 각 구 협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철연 대전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이현주 정무부시장을 비롯하여 내빈 여러분을 일일이 호명하며 감사함을 전했고 게이트볼 대회가 노심을 사로잡는 경기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고, 우리 대전은 대통령배 게이트볼 대회에서 1등을 한 경력이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오늘 대회는 우승을 목적으로 하는 대회가 아니고 갈고닦은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되 상호 친목을 돈독히 하는 아름다운 경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경기는 5개구에서 남녀 각각 3개 팀. 모두 30개 팀 300명의 선수와 응원단이 참가하였으며 예선전은 리그전으로 10개 팀을 선발하고 결승전은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되었다.한편 남자 1, 2위와 여자 1위는 2017년 6월 세종시에서 개최되는 대통령기 전국게이트볼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결과는 다음과 같다.
△종합우승:동구지회(상금 20만 원. 트로피, 상장, 우승기)
△우승:남 동구B팀, 여 대덕A팀(각 상금 20만 원. 트로피, 상장)
△준우 승:남 동구C팀. 여 서구C팀(각 상금 15만 원. 트로피, 상장)
△3위:남 서구C팀, 여 대덕B팀(각 상금 10만 원. 트로피, 상장)
△4위:남 유성B팀, 여 동구A팀(각 상금 10만 원. 상장)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