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산업…진관2리 경로당에 물심양면 지원
경기도 남양주시지회(지회장 박성호)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의 후원사와 경로당의 관계유지와 교류를 위한 1사 1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2017년 8월 31일 진건분회(분회장 봉사범)내 진관1리 경로당(회장 봉경부)과 전주장작불곰탕(사장 강태영)이 1사 1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어르신들의 일상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시너지효과를 보여줌으로써 올해 5월 30일 진건에서 두번째로 1사 1협약식을 가졌다.
1사 1협약식을 치르며 진건분회는 묵묵히 진관2리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물심양면 도움을 준 수천산업(대표 박진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지역어르신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와 수천산업의 발전을 기원했다. 또한 진관2리 경로당(회장 김영일)은 “아낌없이 후원해주시는 수천산업이 지역을 살리고 지역의 어르신에게 효를 보여줌으로써 진관2리 경로당 어르신들과 지역사회의 이웃을 하나로 엮어주는데 앞장서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수천산업에 대한 공덕비를 진관2리 경로당 앞마당에 놓음으로써 오고가는 주민들이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러한 모습에서 진정한 1사 1협약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깨닫는 좋은 사례로 남는 시간이었다.
진관2리 경로당 회원들과 지역 어르신들이 모인 가운데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1사 1협약식을 마치며 지역어르신들의 온 마음을 담아 협약식의 의미가 담긴 사랑의 액자를 증정하는 것으로 1사 1협약식을 마쳤다. 앞으로도 남양주시지회에서는 더 많은 경로당이 지역의 모든 이웃들과 하나되는 1사 1협약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
글쓴날 : [2018-06-04 23:52:51.0]
Copyrights ⓒ 대한노인신문 & daehannoi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