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일자리 시장형 수행기관 대상으로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센터장 김재기)는 코로나19로 침체해 있는 온라인 시장 활성화를 위해서 도내 노인 일자리 시장형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경기도 내 노인 일자리 수행기관 중 노인생산품을 생산하는 시장형 수행기관이 온라인시장에서 경쟁력과 자생력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김재기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장은 “시장형 노인 일자리 기관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 감소 등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며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으로 노인생산품의 온라인 홍보와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은 경기도 내 시장형 노인 일자리 수행기관이라면 접수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gg.go.kr/oldman_job)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31-222-6026)로 하면 된다.
수상작은 내·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5개 기관을 선정해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관은 제품 상세 페이지 제작과 제품 콘셉트 사진촬영 및 사진원본파일 제공 서비스 등 200만 원 상당의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에서 운영하는 경기도 광역공공센터로 도내 181개 노인 일자리 수행기관을 지원하고 있다.
-
글쓴날 : [2021-08-14 23:44:00.0]
Copyrights ⓒ 대한노인신문 & daehannoi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