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지회(지회장 김양준)는 지난 23일과 24일 1박 2일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지회 임원 및 관내 88개소 경로당 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제1회 인제군 노인지도자 합동 연찬회를 진행하였다.
첫날에는 최상기 인제군수, 이춘만 인제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들의 참석하여 개회식을 하고, 건강체조로 몸을 푼 후 대한노인회 중앙회 혜인 중앙연수원 부원장 이현우 강사와 시니어교육사협회 부회장 이수빈 강사를 초대하여 특강을 진행하고, 각 분회별 분임 토의와 경로당의 정보 공유등 자유 토론을 하며 소통을 하였다.
둘째날에는 노래교실과 2019년도 최우수 경로당 수상 인제읍분회 상동4리 경로당의 원종문 회장의 우수 경로당 발표를 하고, 인제군지회 정광식 사무국장의 경로당 보조금 지원 (예산) 사업 설명 및 공지사항을 전달하였다.
김양준 지회장은 그 동안은 당일 일정으로 진행하였던 연찬회를 올해부터는 1박 2일로 경로당 회장, 총무 합동으로 진행하여 더욱 알차고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으며, 바쁜 시기에도 적극적으로 참석하여 교육에 임하여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경로당의 운영에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전하였다.
-
글쓴날 : [2022-12-02 11:59:00.0]
Copyrights ⓒ 대한노인신문 & daehannoi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