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부산여성회관, 2022년 작품전시회 「다시, 꿈꾸다」 개최

12.20.~12.22. <다시, 꿈꾸다> 주제로 공예‧봉제 분야 작품 선보여
부산시 여성회관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한 해를 마무리하는 회관 교육강좌 수강생들의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시, 꿈꾸다>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강생들의 배움에 대한 성취감 제고와 코로나 이후 일상회복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전시회에는 ▲캘리그라피, 그래픽토퍼, 화훼장식, 규방공예 등의 ‘공예 분야’와 ▲프랑스자수, 퀼트, 패션한복, 의류제작, 누비 등 ‘봉제 분야’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 2년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온라인 전시회만 개최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온·오프라인 전시회를 동시에 개최한다.

오프라인 전시회는 12월 20일부터 12월 22일까지 3일간 여성회관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전시회는 12월 20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여성회관 누리집(https://www.busan.go.kr/woman/)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차정희 부산시 여성회관장은 “이번 전시가 끝나지 않는 코로나로 인해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위로가 되고, 수강생들에게 배움의 성취감과 경제적 자립 의욕을 고취시키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부산여성회관은 시민들의 교육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취·창업, 자격증, 직장인 강좌를 운영하며 시민들의 폭넓은 교육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51-610-2010, 2011)로 문의하거나 여성회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부산여성회관은 1966년에 개관하여 부산 여성의 사회참여 촉진을 위하여 그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여성의 능력개발교육과 일자리 창출, 다문화 가족의 안정적 정착과 건강한 가정환경 조성사업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