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관악구지회, ‘제3회 경로당 어르신 한마음 윷놀이대회’ 개최

관악구지회(지회장 배정웅)는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26일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경로당 어르신 한마음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
 
식전 공연으로 관악은빛연주단 등의 축하 공연이 있었고,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당협위원장, 진진형 관악문화원 원장, 오유근 전 서울시의회 부의장, 김윤철 관악구 원로회 회장, 이찬신 한국전통예악총연합회 관악지부장, 김휘동 전 안동시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으며, 유종필 국민의힘 관악갑당협위원장, 오유근 전 서울시의회 부의장, 김윤철 관악구 원로회 회장, 김휘동 전 안동시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날 윷놀이대회는 대회위원장인 김혁동 한국민속윷놀이협회 회장을 비롯하여 10여 명의 심판진이 경기를 진행했으며, 선수 선서는 고귀만 행운동 관악파크푸르지오A 경로당 회장과 강경수 삼성동 돌샘구립 경로당 회장이 했다.
 
경기 후 행운권 추첨과 시상식이 있었으며, 입상은 성현동 벽산2차아파트 경로당 등 25개 경로당에 돌아갔고 입상팀에게는 부상품이 지급되었다.
 
배정웅 관악구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이번 윷놀이대회에 참가하는 경로당 어르신들께서는 서로 머리를 맞대어 작전을 짜고 협력과 화합으로 한바탕 웃음의 잔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며, “관악구 노인지회에서는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확산시켜 삶의 자세를 일깨워 주고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고 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