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군산시지회, 아름다운 자원봉사 활동 평가회 가져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지회장 황긍택)는 지난 15일 군산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문동신 군산시장과 진희완 의장, 대한노인회 중앙회 석춘지 자원봉사지원 센터장, 56개 노인자원봉사단체 회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자원봉사활동 평가회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평가회는 한 해 동안 경로당과 복지시설 등을 순회하면서 봉사활동 한 내용을 발표하고 노고가 많으신 노인자원봉사자 들을 위로·격려하며 수범사례를 업그레이드하여 앞으로 내실있는 봉사활동을 추진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평가발표회에서 군산시지회 미소리(단장 채옥석) 봉사단에서는 섹스폰연주를 참조은 봉사단(단장 정월선)은 우리전통 민요와 춤을 한소리봉사단(단장 양정옥)은 국악연주 등을 각각발표 하였다.  
 
단체 표창에는 문해교육봉사단(단장 고순애), 목욕봉사단(단장 구성길), 대야고척 봉사단(단장 김병화) 등 10개 봉사단체가 수상했다.  
 
이날 황긍택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 대한노인회 지회 봉사자들이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켜 노후를 건강하게 지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문동신 군산시장은 축사를 통하여 “도움을 받으셔야 할 어르신들이 시장이 해야 할일을 헌신적인 노력으로 봉사에 임해주니 감사하다 며 어르신들이 적극적으로 활동 할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석춘지 대한노인회 자원봉사지원센터 본부장은 특강을 통해 “헌신과 열정으로 봉사활동에 임해준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통하여 즐겁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자고 강조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