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남양주시지회, 송년회 및 취약노인을 위한 `효사랑 나눔 행사' 실시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12월 22일 지회 강당에서 2023년 송년회 및 취약노인을 위한 효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식전 공연으로 2023년 경기도 슈퍼스타G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박명희, 손영숙 씨가 가야금 명창을 선보인 후 2023년 지회활동 영상으로 보여주면서 지회 성과 보고회를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11월 28일 지회장 선거에서 재임을 하게 된 윤해원 지회장이 등록증을 수여받고 선서문을 낭독하였다.

또한 중앙회 노인자원봉사 우수상 수상자, 경기도연합회 슈퍼스타G 대상 수상자, 경로당 프로그램경진대회 인기상 수상자에 대해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이 표창장 수여를 하였으며, 퇴임이사(수동면분회장 이영수) 공로패 전달, 신임이사(호평동분회장 이정홍) 등록증 교부를 하고 16개 읍·면·동 분회 추천을 받은 노인복지기여자와 효행자에 대한 지회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어서 연말 어려운 취약노인을 위한 `효사랑 나눔 행사' 전달식을 가졌다.  사업비 300만 원 상당의 식자재 물품을 구매하여 60상자의 키트 상품으로 지역사회의 취약노인 60가정에 각 읍·면·동 분회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윤해원 지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어려움에 처한 노인가정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선물이 되길 희망한다”는 인사말과 함께 이번 행사를 위해 참석해준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은 이런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 준 윤해원 지회장과 임원진에게 보답 인사를 하면서 남양주시가 경기도 44개 지회 중에 모범되고 우수한 지회임을 전달하면서 지난 `노인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윤해원 지회장과 슈퍼스타G 대상 수상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주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