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파주시지회, 해오름마을 14단지 경로당 개소 

파주시지회(지회장 박세영)는 지난 6일 해오름마을 14단지 경로당(청암로 82)을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경로당 회원 50여 명을 비롯해 박세영 파주시지회장, 양성원 운정5동장, 이봉소 운정5동 분회장, 박은주·최창호 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해오름마을 14단지는 총 20개 동 1,745세대이며, 해오름마을 14단지 경로당은 연면적 282.71㎡ 규모로, 남녀 어르신 공간과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거실, 주방, 화장실 등 어르신들을 위한 쾌적하고 편안한 여가공간으로 만들어져 있다.
 
이기수 해오름마을 14단지 경로당 회장은 “많은 분의 도움으로 경로당 조성을 마쳤다”며, “어르신들의 안락한 쉼터가 마련되어 기쁘고, 앞으로 미래 세대와 소통하며 지낼 수 있는 활기찬 경로당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봉소 운정5동 분회장은 “힘찬 출발은 우리에게 용기를 전해 준다”라며, “이제 걸음마를 막 뗀 해오름마을 14단지 경로당 개소식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어르신들의 삶의 지혜를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는 행복한 시간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성원 운정5동장은 “해오름마을 14단지 경로당이 아파트 내 어르신들의 놀이와 휴식 공간으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경로당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불편 사항을 살피는 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