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지회(지회장 김연규)에서 주관한 제10회 그라운드 골프대회가 지난 3일 정왕동 그라운드 골프장(정왕동 1133)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 개회식에는 김연규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 부회장 및 송미희 시흥시의장, 유재홍 시흥시 복지국장, 정원동 시흥시체육회장 등이 함께했다. 노인회 지회 임원 및 선수 등 120여 명이 참석한 이번 대회에서는 총 4개 조 84명의 선수가 경합을 펼쳤다.
그라운드 골프는 일반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을 혼합한 여가문화 스포츠로, 경제적 부담이 적고 규칙이 어렵지 않아 최근 어르신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날 정왕4동 양소암 씨를 포함해 총 6명이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시흥시를 대표해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주관 그라운드 골프대회에 출전한다.
김연규 시흥시지회장은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대회 개최에 많은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면서 “운동을 통해 인생의 즐거움을 찾고,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재홍 시흥시 복지국장은 “해당 대회가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친교와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알찬 노인 활동경진대회를 통해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
글쓴날 : [2024-05-22 11:27:00.0]
Copyrights ⓒ 대한노인신문 & daehannoi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