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지회(지회장 이지연)는 5월 30일 ‘2024년 회장단 군부대 위문 및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날 환송인사에는 류경기 중랑구청장, 조성연 중랑구의회 의장, 박홍근 의원, 시의원, 구의원, 기관단체 등 많은 분들의 따뜻한 배웅을 받으며 출발했다.
이번 연수에는 경로당 회장단 130명과 여느 해 연수와 다르게 군부대 방문 일정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지연 지회장은 “5군단 김성민 군단장에게 위문방문 감사 인사”를 전하며 위문금 및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5군단 군악대 환영 인사에 경로당 회장들은 “큰 감격을 받았으며 흔히 볼 수 없는 광경”이라며 흡족해했다. 중랑구지회 소속 130여 경로당 회장단은 5군단에서 보안교육 및 영상시청, 군 장비 및 병사들이 생활하는 내무반을 둘러보고 병영 식사 체험 후 군부대 방문일정을 마쳤고, 군부대 일정 후 산정호수 둘레길을 산책하고 연수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지연 지회장은 “모든 참모들과 장병들이 중랑구지회 경로당 회장님들을 맞아 주시고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을 위해 함께한 장병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국토방위에 전념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2024년 회장단 군부대 위문 및 연수 ■ 서울특별시 중랑구지회 ■ 서울특별시 중랑구지회 ■ 서울특별시 중랑구지회 ■ 서울특별시 중랑구지회
-
글쓴날 : [2024-07-09 11:30:00.0]
Copyrights ⓒ 대한노인신문 & daehannoi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