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정책

현장뉴스

일반

정치

경제

사회

일자리

실버산업

라이프

건강

문화

기획 / 인물

기획

인물

지역 / 노인회

지역

노인회

지회포커스

오피니언

칼럼

사설

기고

커뮤니티

금융/법률 정보

확대 l 축소

서울특별시 관악구지회, '제1회 관악구지회장 배 파크골프 페스티벌' 개최



관악구지회(지회장 배정웅)는 지난 10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소재 월드컵공원 파크골프장에서 ()대한노인회, 한일파크골프() 후원으로 1회 관악구지회장 배 파크골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의 대회조직위원장은 김종길 전 관악구의원이 맡았으며, 고광선 서울시연합회장, 유정희 서울시의회 의원, 김학규 전국시군구생활체육회장을 비롯하여 참가 선수 108, 지회 임원, 경로당 회장 및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배정웅 지회장은 이 대회를 통하여 파크골프가 관악구 어르신들의 생활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하여 참가하신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기며,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할 것입니다, “이번 대회에 함께하는 선수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갖고 우정도 나누는 뜻깊은 대회가 되기를 바랍니다고 대회사를 했다.

고광선 서울시연합회장의 격려사와 유정희 서울시의회 의원의 축사도 있었다.

경기는 21조 포섬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경기 결과 으뜸상(관악구지회장상):김동겸, 정숙례 팀 장수상(최고령 남녀):박상례(, 1939), 윤삼중(, 1941) 잉꼬부부상:서림동 현대아파트경로당 배정웅, 이성애 부부, 구립보라매경로당 박차동, 장정자 부부, 구립신보경로당 윤광식, 조문주 부부 홀인원상:경선옥(서림동 현대아파트경로당) 등이 수상의 영광을 가졌다.

이날 고광선 서울시연합회장은 배정웅 지회장에게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파크골프 심판 자격증을 수여했다.

파크골프 페스티벌은 무더위 속에서도 경기에 참석한 모두가 축제의 한마당을 즐기고 게임, 행운상 추첨 등 다양한 상품을 많은 참가자들에게 나누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승훈 편집국장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