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지난달 20일 지회 2층 강당에서 2024년 송년회 및 취약노인을 위한 '효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는 2024년 지회 활동 영상을 보여주면서 지회 성과 보고회를 가지는 시간을 갖고 16개 읍면동분회 추천을 받은 노인복지기여자&효행자, 경로당 활성화에 앞장선 경로당 여가프로그램강사, 모범노인일자리 참여자, 후원자 등 20명 에 대한 지회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어서 연말 어려운 취약노인을 위한 ”효사랑 나눔행사“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노인의날 행사시 16개 읍면동에서 불우이웃돕기 플리마켓을 운영하여 거둔 수익금 300만원 과 자체사업비 300만원 총 600만원 상당의 식자재 물품을 구매하여 100상자의 키트 상품으로 지역사회의 취약노인 100가정에 각읍면동 분회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윤해원 지회장은 2024년 지회 발전에 애써주신 임원진들에게 감사 인사와 더불어 표창자에 대해 축하 인사를 전하면서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어려움에 처한 노인가정에 조금 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선물이 되길 희망 한다고 하였다. 또한 남양주시지회가 경기도 뿐만 아니라 전국 지회중에 최고로 우수한 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