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
- 일반
- 라이프
- 기획 / 인물
- 지역 / 노인회
- 오피니언
- 커뮤니티
단풍이 곱게 물든 만추의 계절에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지회장 황긍택), 군산시민속경기연합회(회장 고홍곤), 군산뉴스(대표이사 서동석)는 지난 15일 군산월명실내체육관에서 박정희 군산시의회 의장, 서동석 군산뉴스 대표이사, 문택규 군산시체육회 상임부회장, 노인회 임원, 각 읍·면·동 경로당 분회장, 선수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어르신건강 대제전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황긍택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제2회 어르신건강 대제전 행사를 빛내주기 위하여 참석하신 내빈과 임원 선수 여러분에게 감사드리고 오늘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와 임원들이 경기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성 적을 거두기를 바라며 화합과 단합으로 노인회와 민속경기 발전을 위하여 다 같이 노력하자”고 하였다.
박정희 군산시의회 의장과 서동석 군산뉴스 대표이사, 문택규 군산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축사에서 “제2회 어르신 건강 대제전 행사를 진심으로 축 하드리며 매년 경기가 운영되도록 협조하겠다”며 “경기에 참가하신 읍·면·동 지역을 대표하는 선수 여러분들은 승패를 떠나서 즐겁고 재미있는 체육경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이번 경기 종목은 고리걸기,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엿먹고 달리기, 파크골프, 한궁, 바둑, 장기 등 9개 종목으로 590 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파크골프는 수송동 파크골프장에서 나머지 8개 종목은 군산 월명실내체육관에서 경기를 진행하였다.
종목별 우승은 고리걸기 수송동 나정환, 투호 옥구읍 전우배, 윷놀이 혜신동(단체), 제기차기 대야면 한경희, 한궁 개정동 고석헌, 파크골프 수송동 서봉석, 바둑 조촌동 최희산, 장기 신풍동 주근노 씨가 치지하여 상장과 상품을 받았으며, 경품 추천에서 행운의 1등은 나운3동 장세선 씨가 당첨되어 32인치 컬러 TV를 받았다.
황긍택 지회장은 “제2회 어르신건강 대제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기쁘고 보람을 느끼며 어르신건강 대제전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성원하여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뜨거운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