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지회(지회장 유종우)는 지회 신축건물이 준공됨에 따라 6월 20일 신축건물에서 성대하게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준공식에는 중앙회에서 김호일 회장을 비롯하여 다수의 임원들이 참석하였고, 이건실 강원특별자치도 연합회장과 시·군 지회장들이 다수 참석했으며, 원주시지회에서는 101세의 김택수 선생님을 비롯한 다수의 지역 원로 및 지회 임원들을 초청하여 단순한 준공식이 아닌 어르신들의 축제로 만들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아울러 원강수 원주시장, 이재용 의회 의장, 박정하 국회의원, 경찰서장, 이상도 대한노인신문사 발행인 및 지역 언론사 등 많은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냈다.
원주시지회 신축건물은 예상치 못했던 난공사 및 우기와 동절기로 인하여 공사가 지연되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원주시지회와 원주시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2021년 12월 13일 착공 약 17개월의 공사 끝에 2023년 6월 20일 사무실, 강당, 프로그램실을 갖춘 지상 3층 건축 연면적 999㎡의 건물을 준공하게 되었다.
원주시지회 유종우 지회장은 준공기념사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준공식을 맞이하게 된 기쁨과 감사의 인사를 드렸으며, 김호일 회장은 격려사에서 원주시장 및 원주시 의회 의장에게 원주시지회에 어르신을 위한 버스 구입을 요청하였고, 축사에 나선 원주시장 및 원주시의회 의장이 적극 반영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하여 김호일 회장은 큰 선물을 받게 된 원주시지회 임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기념사, 격려사, 축사 후 테이프 커팅, 기념식수, 다과를 끝으로 준공식을 성대하게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