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지회장 정용권)는 지난 3일 강동구지회 3층 강당에서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강동'(센터장 박진우)와 기부금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고령화, 핵가족화로 어르신 사랑방 이용 빈도 높아지면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강동구내 어르신 사랑방 117개소(4,330명)에 쌈 채소를 공급하기 위한 취지로 기부금 30,000,000원을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에 전달하였다.
오전 11시에 개최된 본 회의에는 박진우 센터장(렛츠런 문화공감센터 강동)과 정용권 지회장을 비롯한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 부지회장 및 이사, 이홍재 강동구청 어르신청소년과장 등 관계자 40여명이 했다.
박진우 센터장은 정용권 지회장에게 기부금 30,000,000원을 전달하고, 인사말을 통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오늘 전달된 기부금은 강동구청이 추진 중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 민관 협력 거버넌스사업에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강동도 적극 참여하기 위한 일환"이라고 하면서, "앞으로 계속 이 협력 거버넌스 사업에 계속 힘 닿는데까지 협력할 것"이라고 하였다.
이어서 정용권 지회장은 감사말을 통해 "렛츠런 문화공감센터가 그동안 강동구의 사회복지사업에 지대한 기여를 해왔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많은 공헌을 해왔는데 오늘 이렇게 민관협력 어르신 등 을 위한 복지 거버넌스 행사를 실시하면서 동시에 기부금 전달까지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고 하면서, 행사를 준비한 박진우 센터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에게 박수로 감사표시를 제의했고 참석자 모두는 큰 박수로 화답하였다. 정용권 지회장은 "오늘 전달받은 기금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최대한 이 사업이 생산적이고, 발전적인 일에 쓰여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과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