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지회(지회장 엄기순)부설 강동노인대학(학장 강인수)은 11일 강동노인회관 3층 강당에서 엄기순 강동구지회장, 신학진 강동구파크골프협회 회장, 이종순 강동구청 어르신복지과장, 김분숙 파크골프 전문지도 강사 등 내빈과 파크골프 수강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촤광필 강동구지회 사무국장 사회로 제2기 파크골프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개강식에서 엄기순 지회장은 수강생을 격려하면서 강동구 노인들의 건강을 위해서 조금 늦은 감이 있으나 앞으로 우리 강동구에 파크골프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밝히면서 노년의 건강을 위해 열심히 배울 것을 당부하였다.
신학진 회장은 축사에서 제2기 파크골프 수강생들이 소정의 교육을 이수한 후 강동구 파크골프협회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수료생은 계속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회원으로 받아 줄 것이라 하였다.
강인수 학장은 인사말에서 2024년도 제1기 파크골프 교실 개강에 이어 제2기 파크골프 교실을 개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준 강동구청,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 강동구파크골프 협회에 감사를 표하고 오늘부터 시작한 파크골프 교육은 총 7회 16시간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이론 교육은 강동노인회관에서, 실기교육은 강동구 파크골프장에서 이루어질 것이라 하였다.
개회식에 이어 첫 수업으로 김분숙 파크골프 전문강사의 파크골프 소개와 파크골프에 임하는 자세 및 기본 이론 및 필드의 구성 및 형태 등 전체적인 틀에 관한 교육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