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지회(지회장 홍성희)는 지난달 20일 지회 3층 대회의실에서 명예회장 1명, 고문 1명, 부회장 4명, 감사 2명, 노인대학장 1명, 이사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명예회장, 고문, 부회장, 감사, 이사에게 추대장, 위촉장 및 선임장을 수여하였고 전원 소감 발표를 통해 지회의 희망찬 새 출발을 축하하고 지회의 발전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지회 예산 집행 내역에 대한 보고와 사업 진행 상황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홍성희 지회장은 선거 구호였던 ‘변화와 혁신’을 언급하며 임기 4년 동안 선거공약을 모두 이행할 것임을 다시 한 번 약속하였다. 마지막으로 홍성희 지회장은 노인 강령을 상기시키며 “사회의 어른으로서 젊은이들에게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지니는 동시에 가정이나 사회에서 존경받는 노인이 되자”라고 강조하였다.
양천구지회의 이사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명예회장 이규상, 고문 박귀섭, 부회장 이육만, 남정호, 반길호, 고경산, 감사 윤영길, 문순일, 노인대학장 김효순, 이사 서정식, 한용선, 이의봉, 원동식, 윤태희, 김근직, 최옥연, 강성금, 장태진, 최현우, 조봉래, 김옥분
-
글쓴날 : [2018-05-13 23:57:46.0]
Copyrights ⓒ 대한노인신문 & daehannoi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